본문 바로가기

결산

꺄르륵 설레는 2017티스토리 블로그 결산!

반응형

2017블로그 결산이네요 비록 군대에 있었지만 그래도 결산은 해야져?

 

 

 

 

 

뽕 뽑으려고 했지만 응 군대 들어갔져? ^^ 네 2017년 5월 1일 입대했습니다.

 

 

 

 

 

 

 

진짜 한게 1도 없네요 ㅋㅋㅋㅋㅋ 진짜 진짜 저 코딩이 너무 하고 싶어요 후 2019년까지 어떻게 참지.. 감사하고 고맙습니다 ROKA

 

 

 

 

 

 

네 문자열이 제일 큰 놈으로 보이니 제가 확실히 문자열에 환장했었던거 같네요.

ㅎㅎ 이런 멍청한 놈 저때만 해도 자기가 저커버그 될 줄 알았을 거에요. 네~ 물론 될꺼에요.

 

 

 

 

네 ~ ^^ 양산형 시스템으로 마구 발행했었네요. 줏대없죠? 호호

 

 

 

 

그래도 열심히 푼 흔적들을 좋게좋게 봐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코드 공유를 해주셔서 저도 도움이 많이 됐었죠.

 

 

 

ㅋㅋㅋㅋㅋ저 백준형의 레전더리 문젠데 저거 풀다가 연필 3개 부숴먹은 기억이 나네요 그래도 많이 읽으셨다는건 그만큼 문제 난이도가 좀 있었다는 거겠죠?

 

티스토리 너무 감사합니다. 그래도 이렇게 예쁜 디자인으로 블로그를 무료로 만들고 포스팅 할 수 있다는 거 자체가 너무 즐거웠구요. 꼭 전역해서도 계속 티스토리 많이 사랑할꺼고 계속 이용 할 꺼니까 문 닫지 마세요 알았죠?